모바일 인페이지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 광교앨리점

아우어 베이커리 롯데잠실점만 다니다가 주말에 산책하러 가고싶어서 광교호수공원에 가는 김에 들렀다.
ㅏㅜㅓ라고 써있는게 재밌었어...
백화점에 있는 매장이랑은 인테리어 컨셉이 완전 다르네

윗층은 달달한 아이들 아래는 식빵 및 기타등등
잠깐 흔들렸다

그러나 치즈베리크럼블을 선택했고 잘 한 선택이었다.

이 사진 아무리 다시 올려도 자꾸 거꾸로..ㅜㅜ 계란빵 같은 에그&베이컨에는 의외로 할라피뇨와사비 같은 놈이 들어있어서 어른의 입맛

까늘레 먹고싶었는데 바로 발견!!! 너무 맛있었다.

초코도 먹고싶었지만 참았다...


빵을 먹었는데 끼니 값이...

빵이랑 커피 먹고 목적했던 호수공원 한바퀴 도니까 좀 기분이 전환됐고 사람이 많아 지길래 집에 왔다.

광교호수공원 좋구나 ㅎㅎㅎ

[하남/춘궁동] 베이커리 카페 르빵드비

굽이굽이 저 구석에 있다는 베이커리 카페를 가보았습니다.건물 외관이나 자리 사진은 먹느라 안찍었으나(...)4층 건물 하나를 통으로 다 쓰고 있었고, 자리도 많았다!그리고 인스타스러운 포토스팟도 설치해두어서 루프탑 자리로 날 좋을때 가면 좋을 것 같다.획기전인 건 엘리베이터가 있다는건데 주말에는 사람 많으면 엘리베이터 타기 힘들듯...그럼 빵 사진을 시... » 내용보기

[개포동] 빨간오뎅부산어묵 개포점 떡볶이와 튀김!!

떡볶이가 먹고싶었는데 항상 먹던 것 말고 새로운 맛을 탐색하고자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었던 개포동 빨간오뎅에 다녀왔다.전에도 개포시장에 가서 보기는 했었는데 사람이 이 정도로 많지는 않았는데 일요일에 가서 그런지마스크 쓰고 포장하러 온 사람이 너무너무너무X100 많았다. ㅠㅠ정말 난리통에 주문하는 순서도 꼬이고 아줌마들끼리 손도 안맞고...휴우...괜히 갔... » 내용보기

[송파/석촌] 코네호 베이커리 Conejo Bakery - 귀여운 빵집

사실은 쥬뗑뷔뜨에 처음으로 걸어서 다녀오던 길이었다. (오늘도 바게트샌드위치 먹었지롱!)걸어서 오다가 꽃집 안내판을 발견하고는 꽃집을 찾아서 골목을 돌다가 발견한 새로운 빵집!석촌동 코네호 베이커리(이름은 Conejo=rabbit 토끼 빵집인가봐...스티커에 토끼 그려져있어...귀여워...;ㅁ;)빵집이라면 무조건 반가워서 일단 들어가봄동네 잘 돌아다니지... » 내용보기

제주 흑돼지 (이어도 포크) 충동적으로 사먹은 후기 featuring 정몰

트이타 보다가(...) 영업 당했다.코로나 탓일지를 알 수 없지만 흑돼지가 많이 저렴해졌다고 해서 링크 타고 들어갔더니 진짜다!그래서 시켜보았습니다.정몰 신규가입하면 3천원 쿠폰을 줘서 배송비 할인이라 생각하고 시켜보았음1킬로그람에 빛나는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 포장도 깔끔찌개용 고기도 300g 덤으로 와서 진짜 가격 괜찮다!!!구버서요뒤집고요식탁행앗 흑... »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