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페이지


또 샀다...이번엔 수저세트 featuring 라씨에뜨 이브로 수저세트 소비자 놀이



큐티폴을 너무 사고싶어서 결제 직전까지 갔지만, 아무래도 쓰기는 불편하다는 말에 노선을 전환
큐티폴은 디저트 세트만 사고 젓가락은 한식용으로 사야지 하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녀석

라씨에뜨 이브로 수저 세트 (근데 이름이 왜때문에 저렇게 어려운거죠?)
내 돈 주고 내가 샀습니다. Hmall에서 ㅋㅋㅋ


일단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젓가락 모양이 평소에 집에서 쓰던 납작한 모양이라 쓰기 편할 것 같아서 선택
(사실은 우리집에 있는 콘란샵 매트랑 색상이 너무 잘 어울려서 산 거다~~ㅎ)

컬러별로 아름답기도 하여라 ㅎㅎㅎ 버릴 색상이 하나도 없네

가까이서 보면 손잡이 랩핑에서 스텐리스로 이어지는 부분에 마감이 약간 아쉽긴한데 (필름이 손에 걸림)
전체적으로 완성도는 있어보임

한동안 또 즐거운 집밥 생활을 누려보겠습니다.

요즘 너무 몰아서 산 덕에 블로그도 갑자기 어둠에서 탈출해서 마구 올려다고 있음.
(오늘 주가 떨어지는걸 보니 앞으로 일년은 지름은 금지해야..........ㅜㅜ)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3/11 09:08 # 답글

    진짜 너무 예쁘네요 +_+
  • WALKaholic 2020/03/11 21:34 #

    근데 반전은 오늘 써봤더니 너무 납작해서 좀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ㅁ;
    아직 며칠 더 써봐야겠어요
댓글 입력 영역